메뉴

사람들
HOME  > 사람들

이덕재 김포도시관리공사노동조합 위원장 5연임... 동료들 두터운 신임 재확인

컨텐츠 정보

본문

8-1 노동조합위원장 당선.jpg

 

김포도시관리공사노동조합이 지난 2월 1일 제9대 위원장으로 이덕재 현 위원장이 당선됐다고 6일 밝혔다.


이덕재 위원장은 2009년 제4대 위원장에 처음 당선된 뒤 5~8대 위원장을 연임하고 경인·강원지역 본부장과 전 전국지방공기업연맹 9~10대 위원장직을 수행했다.


그동안 노동조합 위원장으로 후배들의 복지증진과 승진을 위해 수차례 고위 관리직 승진도 고사했으며 이번 임기동안 후배들의 처우개선을 위해 다시 한 번 위원장직을 수행한다.


이 위원장은 ▲임금피크제 폐지를 위한 행안부와 지속적인 협의 ▲직무성과제도 결사반대 ▲전문직 승진 적체 해소 ▲공무직 정년연장 요구 ▲ 기간제근로자(체육강사)의 처우개선 및 정규직전환 요구 ▲조합원이 납득할 수 있는 공정한 인사 의견 수렴 등 6가지 핵심과제를 선정했다.


이덕재 위원장은 “2009년부터 위원장직을 수행하며 2001년 공단 설립, 2011년 공단·공사 통합, 2017년 공단·공사 분리, 2020년 다시 공단·공사 재통합의 과정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난제와 어려움을 헤쳐 왔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김포도시관리공사노동조합 위원장으로서 공사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2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