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개발
HOME  > 뉴스종합 > 개발

"건강체육시설 추가 선정 결과 적극 환영"... 율생체육공원 족구장 올해 완공 가능할 듯

컨텐츠 정보

본문

율생체육공원.png


경기도의회 김시용 의원(국민의힘), 이기형 의원(민주당), 홍원길 의원(국민의힘), 오세풍 의원(국민의힘)이 15일 도비 공모사업인 2023년도 건강체육시설 추가 공모사업으로 ‘율생체육공원 족구장 조성사업’이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김포시는 지난 10월 건강체육시설 추가 공모사업으로 율생체육공원 족구장 조성을 경기도에 신청한 바 있다. 


김포시는 공공체육시설이 많이 부족하고 율생체육공원내에 족구장 조성을 요청하는 주민들의 의견을 고려했기 때문이다.


김포시는 지난 9월 2023년도 건강체육시설 공모사업으로 솔터체육공원내 실내테니스장 건립사업이 선정돼 도비 18억원을 지원받게 된데 이어 이번 추가 공모사업으로 율생체육공원 족구장 조성사업이 최종 결정되면서 도비 3억원을 추가로 지원받을 수 있게 됐다.


도비 지원을 받게 되면 율생체육공원 족구장은 올해 내에 완공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되며 대곶면 지역 주민은 물론 족구장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건강 증진과 생활 체육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포시 출신 경기도의회 의원 모두는 한목소리로 이번 선정 결과를 환영하면서 관계자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싸다 빠르다 쿠팡 장보기.jpg

 

 

#율생 #체육시설 #추가 #공모 #선정 #경기도 #예산 #생활체육시설 #족구장 #재곶 #김포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532 / 1 페이지

  1.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김포인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