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복지
HOME  > 뉴스종합 > 복지

고양시 일산동구보건소, "부탁이야! 제발 운동하자! 놀면 뭐하니?" 이벤트 진행

컨텐츠 정보

본문


2. 고양특례시 일산동구보건소, 인바디 측정으로 새해 건겅과리 중간점검 어떠세요.jpg


고양시 일산동구보건소가 2024년 새해를 맞아 인바디 측정 전후 개선 이벤트 ‘부탁이야! 제발 운동하자! 놀면 뭐하니?’를 2월 1일부터 진행한다.  


‘부탁이야! 제발 운동하자! 놀면 뭐하니?’는 체성분 측정 4주 후 재측정 전후 인바디 점수 변화를 확인하는 이벤트다. 개별 운동 후 인바디 점수가 처음에 비해 상승한 참여자에게는 인센티브가 주어질 예정이다.


보건소에서는 인바디 측정과 더불어 검사 결과에 따라 운동처방사의 개별 맞춤형 운동 상담을 진행한다. 운동 실천 가이드 및 올바른 걷기 자세 홍보물을 제공하여 참여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운동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건강생활클리닉 인바디 측정 서비스는 예약제로 운영한다. 이벤트 기간 중 대상자에 한하여 4주 주기로 재측정을 할 수 있고 평소에는 3개월 이후 재측정이 가능하다.


보건소 관계자는“인바디 측정 이벤트를 통해 2024년 새해 건강관리 결심을 중간 점검 해보고 느슨해졌던 마음가짐을 다잡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단순측정을 위한 예약 및 이벤트 참여와 관련된 사항은 건강생활클리닉(031-8075-4148, 4149)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2023년도 일산동구보건소 인바디 측정서비스는 한해 약 3,000여명이 넘는 주민이 이용했으며 체지방, 골격근량 변화를 확인하려는 주민들의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고양시 #일산동구 #보건소 #부탁이야 #제발 #운동하자 #놀면 #뭐하니 #인바티 #측정 #이벤트 #프로그램 #체지방 #감량 #건강 #다이어트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956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