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행정
HOME  > 뉴스종합 > 행정

조용익 부천시장, 한신·오정시장 찾아 상인 어려움 공감·격려

컨텐츠 정보

본문


2-2. 조용익 부천시장이 설 명절을 맞아 한신시장, 오정시장을 방문해 상인들과 덕담을 나누고 그간의 노고를 격려했다.jpg


KB국민은행 경인지역그룹, 3570만 원 상당 명절물품 구매 


조용익 부천시장은 설 명절을 맞아 7일 한신시장, 오정시장을 방문해 민생현장을 살피고 상인들의 고충을 청취했다.


이날 행사는 유통환경 및 소비 추세의 급격한 변화와 가파른 물가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의 현장 목소리를 듣고 힘을 보태기 위해 마련됐다. 


조 시장은 대목임에도 경기침체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경청하며 노고를 격려했다. 


또한 전통시장을 찾은 시민들과 새해 인사와 덕담을 나누고 시장 내 점포에서 온누리상품권으로 농수산물과 제수를 구매했다.


더불어 KB국민은행 경인지역그룹(대표 노인기)은 중동사랑시장에서 3570만 원 상당의 명절 물품을 부천페이와 온누리상품권으로 구매해 전통시장에 힘을 실었다. 


구매한 물품은 관내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소외계층 510가구에 전달해 어려운 이웃과 훈훈한 정을 나눴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전통시장은 우리 지역의 문화와 맛을 느끼고 이웃과 교감하는 소중한 공간이자 지역경제의 버팀목”이라며 “앞으로도 시설 현대화, 주차난 해소, 부천페이 활성화 등 전통시장이 활기를 되찾을 수 있는 사업 추진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956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