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가 국토교통부에서 공항소음 피해지원 개선방안으로 2023년 최초 도입된 기관 공모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이에 소음대책지역 내 주민 생활·문화 관련 사업이 확대 추진된다. 공항 소음피해 …
대한노인회 사우동분회는 추석을 앞두고 관내 경로당 회장 17명이 참석하는 3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10월 예정된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 체육대회 준비과정 및 선수선발 등…
김병수 김포시장이 추석을 앞두고 경로당과 5일장을 방문하며 즐겁고 안전한 명절 연휴를 기원하고 다짐했다. 김 시장은 마산동의 한강센트럴블루힐 경로당을 찾아 어르신들께 추석 인사를 드리고 한 …
김포시가 추석 명절 연휴를 대비해 22일 현재 추진 중인 6개 도로 개설 및 확포장 공사현장을 점검하고 안전을 살폈다. 추석 연휴 동안 일어날 수 있는 잠재적인 안전 위험을 예방하고 귀가 및…
시정계획 보고회에서 내년 시정 운영 방향 밝혀 내년도 김포시의 대략적인 시정 운영 방향과 재정 운용 전략이 나왔다. 경제여건 악화에 따른 세입 감소가 예상 되면서 우선순위에 따른 세출 사업 …
사우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영란)는 25일 학교 주변 번화가에서 유해요인 안전점검 및 캠페인을 했다. 이날 활동은 민·관 합동으로 사우동 찾아가는 보건복지팀과 청소년 지도위원 등 15여 명이 …
김포시가 인구정책에 대해 시민들과 소통하기 위한 '시민과 통(通)하는 인구정책 토크콘서트’를 22일, 25일 이틀 간 개최했다. 소규모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경력단절 여성, 영유아 양육 가정…
김포시(시장 김병수)가 구제역 및 AI 등 동절기 가축전염병 발생 위험에 대비해 10월 부터 내년 2월 말까지 가축전염병 특별방역대책을 마련하고 가축전염병 차단을 위한 집중방역 태세에 돌입한…
김포시가 2023년 슬레이트 지붕철거 및 개량 사업의 지원대상을 확대해 ‘보관‧방치 슬레이트’에 대한 처리를 지원,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환경 조성을 추진한다. 방치된 슬레이트의 원인자 확인이…
김포시(시장 김병수)가 시민들이 편안하고 안전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2023년 추석 연휴 종합대책’을 추진한다. 시는 오는 10월 2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됨에 따라 연휴가 시작되는…